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JSL 소식

게시글 검색
[JSL인재개발원] 하이브리드 소프트웨어 전문가과정 48기 오리엔테이션
관리자 (jslcom) 조회수:4985 추천수:1 115.93.111.4
2020-12-02 16:16:56

 

 

 

 

 

 

2020년 12월 2일, JSL인재개발원에서는 「하이브리드 소프트웨어 전문가과정 48기」 신입 연수생들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소프트웨어 전문가과정은 일본 IT 취업을 위한 국비지원 연수과정으로, 약 8개월 동안 일본어와 IT 교육을 받은 후에 일본의 IT 분야로 취업을 지원합니다. 48기 연수생들은 일본 IT 취업을 위한 역량 강화를 위해 Java, Database, Web Programming, Web Framework 등의 직무 교육과 일본어 문법, 회화, 비즈니스 매너 등의 어학 교육을 받게 됩니다. 또한 본 연수과정은 과정평가형으로 진행되어, NCS에 기반한 교육훈련과정을 충실히 이수한 자에게 내·외부 평가를 거쳐 일정 합격기준을 충족하면 한국산업인력공단의 국가공인 자격증인 '정보처리산업기사'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이브리드 소프트웨어 전문가과정은 일본어와 IT의 기초부터 실무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비전공자도 충분히 가능하며, 실제로 많은 비전공자들이 JSL인재개발원을 통해 일본 취업에 성공하셨습니다.

 

이 날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연수과정에 대한 세부내용을 전달하였으며, 오리엔테이션이 끝난 후에는 일본어 레벨 테스트와 간단한 면접을 진행하였습니다. 저희 JSL인재개발원에서는 일본어 레벨 테스트를 통해 수준별로 반을 나누어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연수생들의 일본어 레벨과 일본취업 의사를 확인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소프트웨어 전문가과정 48기는 12월 4일부터 약 8개월동안 진행됩니다. 48기 연수생 여러분들 연수에 열심히 임해주시기 바라며, 저희는 12월 4일 개강일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