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수 및 자료 정보를 공유 합니다

보도자료

일본해외취업 전문 기관 JSL인재개발원, 일본IT기업 취업 맞춤형 교육 진행

  • 관리자 (jslcom)
  • 2018-05-16 12:22:00
  • hit1254
  • vote9
  • 115.93.111.3

 

일본IT취업 전문 연수기관 ‘JSL인재개발원’이 일본IT 인재 양성을 위한 일본IT기업 취업 맞춤형 교육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JSL인재개발원은 K-Move스쿨 연수 프로그램 중 일본IT 분야 취업 연수를 진행하고 있는 전문 연수기관이다. ‘K-move’란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에게 맞춤형 교육과정을 제공해 연수를 시행하고, 연수비 일부를 국비교육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본 기관은 일본IT취업 전문 연수기관으로써 JAVA, Web Framework. Database, Android 등의 직무교육과 일본어 회화, 문법, 작문, 문서작성 등 일본어 교육, 일본 직장에서의 매너 및 직무교육, 이력서 작성과 모의면접 등의 교육과정이 진행된다.

특히 JSL인재개발원은 지난해 2017년부터 ORACLE(오라클)과 MOU를 체결해 오라클 공인 교육기관이 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ORACLE자격증(마스터골드) 취득과 해외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추가 제공 중이다.

JSL인재개발원의 교육은 전문대졸 이상 만 34세 이하라면 누구나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교육과정 시간은 1일 8시간 중 IT 4시간, 일본어 4시간으로 진행돼 수월한 일본해외취업 준비를 돕는다.

이외에도 해당 기관은 K-Move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만큼 타 기관보다 저렴한 연수비로 연수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타지에서 온 연수생들은 국비교육을 지원받아 취업 준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타 지역에서 오는 연수생들이 연수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숙사를 알선하여 주고 있다

아울러 JSL인재개발원은 일본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조금 더 체계적으로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수준별 맞춤 교육관리’와 개별 연수생의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한 ‘담임제’를 도입한 ‘연수 프로그램’도 제공 중이다.

이 결과, 연수생으로부터 만족도 높은 평을 얻고 있다. JSL인재개발원은 현재 일본IT기업취업 맞춤형 커리큘럼 교육 진행과 함께 일본취업 구인처 직접 발굴, 안전한 일본 해외 취업처를 확보하여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JSL인재개발원 하이브리드 소프트웨어 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수료생들이 일본 내 다수의 일본 IT기업에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일본IT취업 전문 JSL 인재개발원 관계자는 “일본해외취업을 고려 중인 취업준비생이라면 하이브리드 소프트웨어 전문가 자격취득 과정, ORACLE 교육 등을 통해 체계적으로 준비해볼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해외취업을 준비 중인 수강생들을 위해 우수한 일본 취업 교육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www.getnews.co.kr)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